[ FAQ ]   more ▶
  • adb.exe를 사용할 수 없을때 Log Filter 사용하기 보안 정책으로 adb.exe를 사용할수 없는 경우 또는 adb.exe 이외에 다른 실행파일을 사용하여 Log catch를 하는 경우에도 Log Filter로 바로 로그를 읽어들이거나, 다른 편의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adb.exe 이름을 다른 것으로 바꾸어 사용하고 계신 경우 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Zooo > ADB.exe 설정 1) 메뉴 > 고급 > ADB.exe 설정 선택 2) 새 실행파일명 입력 이제 Log Filter를 해당 명령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
  • 추출된 Android 로그는 System, Main, Events, Kernel 로그를 함께 포함하고 있는데, 각각의 로그를 시간순으로 별도로 봐야해서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main로그와 system 로그를 함께 봐야할 경우라든지.) 이 로그들을 하나로 합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 Zooo의 합쳐보기 기능 이용 ] Zooo 로그필터의 '합쳐보기'기능을 활용하면 이를 합쳐서 볼 수 있습니다. ※ 단순히 시간순으로 정렬하면 재부팅이나 시간이 같은경우 순서가 섞여버리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시간순으로 재정렬하는 것이아닌 두 로그를 처음...
0
  •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수 없습니다. 이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에러가 발생할 때 처리 방법입니다. 위 에러는 발생원인은 "클라우드 평판 기반"때문입니다. 해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V3의 클라우드 평판 기반 검사를 체크해제 해 주시면 됩니다. "클라우드 평판 기반 실행 차단 사용"을 해제해 주시면 Zooo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

 [ Q&A ]   more ▶